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크프라이스, 돈이 아주아주아주 잘 된다
    정보통신에너지/웹수익모델연구 2012. 10. 8. 03:54


     

    링크프라이스를 언급하기 앞서..

    인터넷 수익 모델의 핵심으로 자리잡은 광고,

    실로 현재 잘 나가는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대부분은 전부 광고다.

     

    얼마 전 마이크로소프트의 시가총액을 뛰어넘은 구글의

    매출과 순이익의 97%는 애드센스, 애드워즈 수익모델이다.

    2011년에 무려 10조원이라는 순이익을 냈다.

     

    또한 가입자 10억명을 돌파한 페이스북의 주 수익원도 광고이다.

     

    즉, 광고를 빼놓고는 더 이상 서비스형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수익성을

    이야기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러한 이유로 서비스형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서 가장 처음으로

    노려야 하는 부분도 광고 비즈니스라는 사실은 매우 자명하다.

     

    그것이 바로 내가 서비스형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하면서

    블로그 광고 모델을 여러모로 시도해보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이다.

     

    이제 무엇으로 돈을 뽑을지 결정되었다면

    어떤 서비스형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여 사업을 전개해나갈 것인가를

    고민해야 된다.

     

    그전에 앞서서.. 과연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이 얼마만큼의 돈을 낼 수 있는지

    그 실효성을 알아보기에는 블로그 광고 모델만한게 없다는 생각이 든다.

     

    그 첫 번째 이유로 접근성이 매우 좋다.

    즉 진입장벽이 매우 낮아서 아무나 쉽게 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이유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형태가 매우 자유롭다.

    하얀 백지에 내가 쓰고 싶은 대로 광고 문구를 뽑고 만들어볼 수가 있다.

    그러한 통계가 하나하나 모여서 정형화 되면 애드센스 같은 하나의

    광고 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어쨌든 현재 블로그 광고 모델로 또한 CPA모델로 링크프라이스가 있는데

    이것이 처음에 할 때는 매우 어렵고 난감해보인다.

    그런데 하면 할수록 참 흥미진진함을 느낀다.

     

     

     

     

    이것은 지난달 단 하루 만에 올린 수익이다.

    결과론적으로 어떤 머천트를 얼마나 팔았길래 하루에 26만원이라는 돈을 벌었느냐

    물어본다면 애석하게도 공개할 수는 없다.

     

    이것은 내가 발굴한 나만의 아이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하루에 30만원에 가까운 돈을 뽑아낸 것은 믿거나말거나 사실이다.

    그리고 이러한 결과치는 비록 2건에 불과 하지만..

    난 이것에 집중해서 무진장 파낸다면 수십 건까지 올려볼 수 있겠다는 충분한 자신감에 충만해있다.

    만약 하루에 30만원씩 링크프라이스로 벌게 된다면?

    한 달이면 900만원 이고 여기에 애드센스,리얼클릭,애드포스트,아이라이크클릭,기타 등등

    다양한 CPA와 CPS 모델의 수익을 합한다면 난 한 달에 1억씩 벌 수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은 10월달 또 다른 아이템을 통한 실적이다. 약 10월 3일부터

    한 가지 아이템을 잡고 들이 파기 시작했는데 점점 돈이 올라가는 것이 느껴진다.

    10월 7일 같은 경우 일요일인데도 불과하고 1만5천원까지 올라간 것을 볼 수 있다.

    내 생각에 이 아이템 하나로 최대 하루 4~5만원까지는 충분히 뽑아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하루 5만원을 계산하면 한 달에 150만원이다.

    그리고 내가 이 아이템에 관련한 글을 하나 올리는데 걸리는 시간은 길어야 1시간이다.

    즉 하루에 1시간씩 투자함으로써 150만원을 뽑아낼 수 있다면

    그리고 앞서 언급한 하루에 30만원 짜리 아이템을 한 달간 한 10건 정도만 터트릴 수 있다면

    링크프라이스 만으로 한달에 400~500만원씩 뽑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것은 이미 플랫폼화 구조화 되었다.

    이미 나의 머리에 어떤 하나의 모델로 자리 잡았기에

    어느 때건 어느 순간이건 난 아주아주아주 쉽게 이 모델을 끄집어 내서 정형화시켜서

    수익모델화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아이템들이 적어도 100개정도는 링크프라이스에 존재한다.

    다만 애석한 것은 이는 나의 또 다른 네이버 블로그로 만든 것이므로

    이 블로그를 아무리 뒤져보았자 나오지 않을 수가 있다…..

     

    그렇다. 난 매우 계산적이었던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코 나는 나의 핵심을 노출시키지는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링크프라이스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한번 구경해보시길 바란다.

     

    링크프라이스 [로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