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로 돈벌기 필살 노하우 – 옷귀신 잡기
    정보통신에너지/웹수익모델연구 2012. 10. 8. 08:31


     

     

    옷귀신을 아는가? 지름신과 사촌관계이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옷귀신'이라는 것이 있다.

    보통 지름신이 강림한다.. 하는 뜻과 비슷한데

    쇼핑몰 한번 가면 옷을 미친듯이 사제낀다 하여 옷귀신이라 부른다.

     

    사실 옷 한 벌에 몇 만원이고 2~3%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패션몰 광고주를 통해서

    돈을 벌기가 어려울 것 같으나..

    가끔 강림하는 이 옷귀신의 존재로 인해서 여성패션몰을 통한 상당한 수준의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다.

     

    긴말 안하겠다. 증거를 대기도 귀찮고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 링크프라이스나 기타 머천트를 한다면

    꼭 옷귀신을 노리는 전략을 한번쯤 써볼만하다.

     

    옷귀신은 한번에 100~200만원 어치씩 옷을 수십 벌의 옷을 구입한다.

    100만원의 2~3%만 쳐도 2~3만원은 되는데 옷귀신 잘 공략하면

    한달에 수십 만원 벌 수 있다.

    옷귀신이 한달에 10번만 떠주면 그야말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