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드림카 마세라티 기블리 블랙, 2014년에 반드시 사고만다!!
    중공업기계 2013. 7. 28. 22:48


     

     

     

     

     

    원래 작년 이 맘 때 쯤..

     

    제 드림카는 벤츠 C 클래스 였습니다. ㅋㅋㅋ

     

    벤츠 C 클래스의 젊어보이면서도 뭔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그런 이미지가 좋았죠.

     

     

    그런데 지금..

     

    제 드림카는 마세라티 기블리 블랙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 반드시!! 반드시 꼭!! 어떻게든 손에 넣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사실 저는 차에 대해 잘 모릅니다.

     

    여지껏 차를 제대로 몰아본 적도 없구요.

     

     

    뭐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마세라티같은 고가의 된장카를 가지고 싶어하는 이유는?

     

    그냥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한번 사는 인생.. 그리고 한번뿐인 젊음인데..

     

    조건에 타협하고 싶지 않거든요.

     

    물론 이조차도 사실은 타협인지도 모릅니다.

     

    마세라티 기블리보다 훨씬 좋은 차들도 널려있으니까요.

     

     

    뭐.. 어쨌든..

     

    지금 현재로는 이 차가 제일 제 눈에 들어옵니다.

     

    가격은 1억원이 좀 넘을 것 같은데요.. 마세라티 치고는 상당히 가격을 후려치고..

     

    대중적이게 나온 것 같습니다. ㅋㅋ

     

    원래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같은 거나 그란투리스모 이런건 2억이 훌쩍 넘어가기 때문에..

     

    그런데 저에게는 콰트로나 그란투리스모는 너무 크기도 크고 오버스펙이고..

     

    딱 마세라티 기블리가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실 객관적으로 볼 때 흰색이 검은색보다 훨씬 예쁜데요,

     

    저는 그래도 검은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소신있게 검은색을 사겠습니다.

     

    과연 얼마를 모아야할까요?ㅋㅋ

     

     

    무리수를 두는 것일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2014년 도전과제는 마세라티 기블리 블랙이 되겠습니다.

     

    2014년이 가기 전에 1억 5천만원을 추가로 모아서 구입해보이겠습니다.

     

    만약 안되면 리스라도 할겁니다. ㅋㅋㅋ

     

    사실 1억 5천이 모여도 리스할 가능성이 높겠네요.

     

    어쨌든 2014년엔 리스를 하든 현찰박치기를 하든,

     

    마세라티 기블리의 차주가 되어보겠습니다.

     

    아자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