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몬스터길들이기, 3성 몬스터 중 최고인 하얀서슬 얻는 법
    정보통신에너지/스마트모바일 2014. 1. 10. 15:41


     

     

     

     

     

    심심풀이로 스마트폰 게임에 손 댄 이후로..

     

    드문드문 심심할 때마다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오늘은 몬스터 길들이기에 나오는 하얀서슬에 대해서 좀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이 몬스터 길들이기 3성 최고의 몬스터로 하얀서슬을 꼽고 있습니다.

     

    그만큼 하얀 서슬은 활용도가 몹시 좋은데요, 스킬 두 가지 중 하나는 마치 옛날 스트리트 파이터에 나오는 베가? 처럼 갈퀴로 회전공격하면서 돌진하는 것인데 3성 몬스터 최고의 딜러라 할 수 있을 만큼 딜이 좋습니다. ㅋㅋㅋ

     

    연타 공격이 들어가는데다가 범위 공격이 들어가서 적들에게 둘러쌓였을 때 시원하게 처발를 수 있는 기술이고 두번째 스킬은 공격속도 증가 30%입니다.

     

    이것도 매우 요긴한데 공격속도가 빨라지면 그만큼 보스를 공략하기가 좋죠.

     

    공격력이나 방어력도 좋고 기본 공격기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캐릭입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하다보면 저는 공격용 몬스터만 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왠지 게임을 스트레스 풀고 즐기고자 하는 것이라.. 뭔가 때려부시는 화끈한 재미가 있어야하는데,

     

    방어형이나 지원형은 너무 답답스럽고 마치 도 닦는 심정이라 스트레스가 거꾸로 쌓이는..

     

    그래서 모두 강화용으로 사용하고 무조건 전 공격용 몬스터만 씁니다. ㅎㅎㅎ

     

     

     

     

     

     

     

     

    3성 몬스터 하얀서슬 얻는 법은 비교적 단순합니다.

     

    자연 1-7 던전을 클리어하면 100% 확률로 3개의 보물상자중 하나에 하얀 서슬이 나오는데 드롭 확률이 거의 미친수준으로 낮습니다.

     

    그런데 저는 운 좋게 몇 번만에 얻은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그 때 초보라서 이게 어떻게 얻어진건지도 모르고 얻었습니다.ㅎㅎ

     

    그런데 듣는 말로는 진짜 안나온다고 하더군요. 100번을 해도 안나온다는 분도 있고..

     

    보석 10개를 주면 추가상자를 열수있는데 그렇게 여러 번 시도해도 잘 안나온다고 하는데 운좋은 분들은 저처럼 한번에 얻기도 하고 .. 그런 것 같습니다.

     

    전 처음에 그 보물상자 3개 고르는 것이 다 똑같은 확률인 줄 알고 계속 돈만 나와서 아... 운 드럽게 없네.. 했는데 알고보니 드랍률이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어쩄든 수많은 3성 몬스터중에서도 S급에 속하며 많은 분들이 최고라 인정하는 하얀서슬, 전 3성 몬스터를 지금 현재 리레스, 화염의 파수꾼, 냉기의 파수꾼 그리고 기억안나는 몇개 더 뽑아본 것 같은데요.

     

    냉기의 파수꾼보다는 화염의 파수꾼이 나은 것 같고 파수꾼의 장점은 기본공격이 범위공격인 것이 맘에 들더군요. 근데 방어형이라 좀 재미가 없고..

     

    리레스는 원격사격이 가능해서 좋은데 역시 좀 임팩트가 없고..

     

    하얀서슬이 조지는 맛이 좋아서 벌써 레벨 30 만렙에 도달했네요.ㅋㅋㅋ

     

    어쨌든 하얀서슬, 반드시 얻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