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인크래프트 1.14.1
    미디어생활/게임 2020. 2. 14. 16:13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꾸준히 상위권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1.14.1 버전은 스마트폰에서도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최적화 버전입니다.

    다만 무료가 아닌 유료인데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서도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몇천원의 요금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무료로 즐기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마켓 특성상 머리 좋고 똑똑한 개발자들이 많은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도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마련해두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버전을 처음 해보았을때 약간 생소했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적응이 잘 안되었었는데요, 막상 어느정도 진행을 하면서 참 재미를 깨닫고 나서는 마인크래프트의 진면목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게임 유튜버 분들이나 트위치 스트리머 분들이 제작한 영상을 보면서 게임을 하면 재미가 훨씬 커지는데요, 혼자서는 미처 알기 어려운 다양한 포인트들을 스트리밍 영상을 통해서 깨닫게 되는 부분이 몹시 큽니다.

    시대가 정말 좋아졌다보니 예전 같으면 알기 어려웠던 다양한 노하우들을 방송을 통해서 쉽고 편하게 얻을 수 있으니 무슨 게임을 해도 참 쾌적해진 것 같습니다.

    특히 마인크래프트같은 경우는 누군가와 쉐어하면서 해야 그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영상을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어느정도 마인크래프트 게임에 익숙해지면 PC 버전을 따로 받아서 본격적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방송도 해볼 계획입니다.

    서점에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가이드라는 책도 있더라구요. 물론 마인크래프트 1.14.1 모바일 버전만해도 즐길 콘텐츠가 워낙 끝도 없이 다양하다보니 언제 PC 버전까지 손을 대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저는 구글 검색을 통해서 마인크래프트 1.14.1 버전을 손에 넣었습니다.

     

     

    현재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최신 버전은 1.14.30 버전까지 업데이트가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유료로 결제했을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신경쓸 필요가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따로 암흑의 경로를 통해서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그 부분은 나중에 정리를 좀 해서 더욱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