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인크래프트
    미디어생활/게임 2020. 3. 23. 22:59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 마인크래프트라고 합니다. 저 또한 마인크래프트 고인물 게이머인데요, 마인크래프트의 최대 매력이라고 한다면 한계가 느껴지지 않는 자유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여러가지 버전이 나와있는데 현재는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이 가장 대중적입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구매를 해야하지만 무료마크라든지 돈안내는마인크래프트 버전들도 있고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버전도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면 꼭 돈을 내지 않아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0주년 기념 클래식 버전이라는 것도 있는데요, 10주년 기념으로 마인크래프트 초기버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내놓은 것입니다. 초보자시라면 웹버전이라서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는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버전을 하면서 감을 익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마인크래프트 한국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minecraft.net/ko-kr/ 이고 다양한 에디션과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한번 방문하여서 살펴보시는 것도 마인크래프트를 즐기는데 있어서 많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 제 취향에는 가장 잘 맞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