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인크래프트 pc 설치
    미디어생활/게임 2020. 3. 24. 11: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pc 설치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하는데 마인크래프트는 pc와 스마트폰 그리고 콘솔게임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게임에 적합한 기기는 개인적으로 pc라 생각하기에 저 또한 마인크래프트 pc 설치를 해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고 있는 버전은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입니다. 가장 오래 플레이하다보니 저에게 제일 익숙한 버전이라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만 하게 되네요.





    자유도 높고 다양한 플레이방식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 마인크래프트라고 하네요. 여러분도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하셔서 꼭 한번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인크래프트 세계에 한번 입문하고 나면 다른 종류의 게임은 눈에 잘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또한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및 다양한 프리서버 무료버전들도 찾아서 설치할 수 있으므로 이 방면으로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인크래프트를 공식적으로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체험판이고 하나는 클래식버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버전은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웹버전으로 만들어진 무료버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