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희망지원금 신청 조회 방법 (대구 재난지원금 2차)
    아무거나 리뷰 2020. 8. 26. 07:03





    세계적 보건 재난 사태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는 시국에 재난지원금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책으로 숨통이 조금 트이는가 싶었는데 다시 시작된 재확산과 함께 기나긴 장마까지 겹쳐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지역에서 2차 재난지원금을 주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금액은 1인당 10만원이며 소득 재산에 상관없이 2020년 7월 30일 24시 기준 대구 주민으로 주민등록표에 등재된 모든 분들께 지급된다고 하니 해당되시는 분들께서는 하루 빨리 신청 및 수령하시어 조금이라도 가계살림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구 재난지원금 2차 대구희망지원금은 5부제 시행을 통해서 온라인 대상자 조회가 가능합니다. 위 자료를 참고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체크카드 및 대구행복페이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소득 재산과 상관없이 모든 대구 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이 지급되며 핵심은 세대주뿐 아니라 미성년자를 포함한 구성원 모두에게 지급이 되니 4인 가족의 경우 총 40만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구희망지원금의 취지가 보건 위기로 인한 어려움에 보탬이 되고자이므로 무분별한 사용을 막기 위해서 사용 제한 업종이 존재하니 위 표를 잘 참고하시어 사용 제한 업종은 피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동이 불편하거나 기타 다른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에도 수령이 가능하므로 꼭 잘 알아보시고 연락을 취해서 한분도 빠짐없이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및 대구행복페이 중 원하는 형태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지난 재난지원금의 때를 회고해 보면 개인적으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받으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았는데 의외로 상품권이나 대구행복페이 같은 지역화폐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편의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구희망지원금

    대구희망지원금 신청

    대구 재난지원금 2차

    대구행복페이

    대구희망지원금 조회

    대구희망지원금조회사이트

    대구희망지원금 5부제

    대구희망지원금 신청 조회 방법 (대구 재난지원금 2차)

    대구희망지원금 신청 조회 방법 (대구 재난지원금 2차)

    대구희망지원금 신청 조회 방법 (대구 재난지원금 2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