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게임 2020. 9. 10. 17:39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세계적으로 1억명이 넘는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 샌드박스 게임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에 대한 것입니다. 특히 초등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가 있는 게임인데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는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apk 파일 형태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 마인크래프트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서 얼마전에 마인크래프트 apk 1.16.40 버전이 나온 것 같지만 제일 인기가 많은 버전은 1.16.10 버전입니다. 어플 같은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편이므로 조만간 1.16.40 버전이 대세가 될 것 같네요. 저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1.16.40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 버전의 마인크래프트만 해보았고 PC 버전은 따로 해보지 않았습니다. PC버전은 따로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그랬던 것이 아닌가 싶네요. 모바일 버전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마인크래프트를 apk 다운받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처음 마인크래프트를 할 때는 요즘 나오는 휘황찬란한 그래픽의 게임들에 비해 뭔가 소박해보여서 선뜻 시작을 미루고 미루다가 나중에 익숙해지니 요새 나오는 양산형 게임들은 그냥 비교가 안될 정도로 너무 재미있어서 빠져들게 됩니다.









    10년이 넘게 전세계적으로 장수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샌드박스 게임 특유의 매력을 가장 잘 살린 것이 바로 모바일 마인크래프트의 큰 장점 아닐까 싶습니다. 모바일로도 다운 받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기는 중이에요.









    사실은 모바일 마인크래프트를 하기 위해서 서점에서 12000원에 초보자 가이드 책까지 구매를 했는데요, 어릴적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을때는 인터넷도 없던 시절에 어떻게든 게임을 하려고 밤새서 연구하고 했었는데 지금은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









    처음에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계속 미뤄뒀었는데 초보자 가이드 책을 보면서 이해가 잘 가더라구요. 잘 모를 때는 혼자 아둥바둥 거리기보다는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이렇게 책 또는 메뉴얼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