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성모 만화를 무료로, 김성모 만화 어플 – 럭키짱, 걸푸, 마계대전, 신마계대전, 스터프166km
    정보통신에너지/스마트모바일 2012. 7. 11. 12:59




      어플 이름 : 김성모 만화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가격 : 무료

      홈페이지 : http://itunes.apple.com/kr/app/id514914993

      소장가치 : ★★★★★

      

     

    [링크] 인터넷 만화방 코믹뱅 - 무료만화, 웹툰, 일일만화, 연재만화, 성인만화, 애니메이션 제공

     

    아마 김성모라는 만화작가 화백님을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을 듯 합니다.

    보통 만화 작품이 아무리 유명해도 작품의 작가는 알려지기 힘들기 마련인데.. 김성모 작가는 한국 최초로 만화책보다 더 유명한 만화작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낙 전설적인 만화작가이기 때문에 새삼스럽게 언급하기 힘들 듯 하지만 어쨌든 그 김성모 작가님의 만화책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이건 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가지고 있다면.. 이유를 생략하고 무조건 받아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ㅋㅋ

     

     

    매일 김성모 작가의 기존 작품들을 일정 분량씩 볼 수 있으며 또한 12시마다 나오는 무료쿠폰으로 최신작도 볼 수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김성모 화백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짤방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ㅋㅋ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PC로 보면 그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한 김성모 작가가 유명한 이유

    1. 보통 한 달에 한 권 나오기도 힘든 만화책 단행본을 일주일에 평균 2~3권씩.. 전성기 때는 4~5권 씩도 발행한 가공할만한 물량공세

    2. 엄청난 작품 수.. 마계대전 시리즈, 럭키짱 시리즈, 걸푸, 스터프, 스타크래프트, 성인만화 용XX, 등.. 정확한 작품 수를 파악하기도 힘들 정도의 끝없는 작품을 만드셨음. 작품 1권씩만 모아도 왠만한 장편 만화 한 셋트가 나올 정도임.

    3.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작품의 주인공은 강건마고 부주인공은 지대호, 여주인공은 이름만 바뀐 동일 인물임. 스탬프로 찍어낸다는 속설이 있었음.

    4. 40계단 콤보 하나로 단행복 한 권의 거의 대부분 분량을 채울만한 가공한 필살기가 나오는 만화

    5. 럭키짱은 six까지 100권이 넘는 엄청난 분량.. 베르세르크 10권 볼 때 럭키짱 100권이 넘는 걸 다 볼 수 있을 것 같으나 보다가 지침.

    6. 기본적으로 만화에 등장하는 모든 명칭이 생각나는 대로 갖다 붙힌 듯한.. 뭔가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 있을 듯

    7. 권투선수가 발차기를 하고 곰은 쮸쀼쮸쀼 울고 새는 옹알옹알 우는 등등.. 왠만한 개그만화를 능가하는 엄청난 센스

    8. 이 모든 단점 아닌 단점을 하나의 트랜드로 만들어버린 엄청난 근성과 그에 따른 상당한 작품 판매량

    9. 김성모 만화 어플 보면 조회수가 수백만이 넘음. 엄청난 인기.

    10. 짤방계의 전설.. 만화책 한컷한컷이 전부 짤방이 될 수 있을 정도의 파괴력을 지님.

     

    [링크] 국내 최대의 온라인 만화 서점.국내 유일 만화 출판사 직거래

     

    대충 제가 생각나는 것만 적어보았지만 이 외에도 독특하고 개성 있는 특징들이 김성모 화백을 꺼지지 않는 인기작가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근성이 대단하신게 제가 김성모 작가의 마계대전을 처음 본 것이 초등학생 시절로 기억하는데 아직까지도 작품 활동을 하고 계신걸 보면 진정한 근성과 저력을 지니신 것 같습니다.ㅋㅋ

     

    어쨌든.. 비유가 좀 그렇긴 한데 김구라가 스타특강쇼 나와서 "또라이짓도 꾸준히 하면 인정받는다" 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저도 럭키짱이나 걸푸를 비롯한 김성모 작가의 만화를 보면서 뭐 이딴 허접한 만화책들이 다 있냐며 어이없어 했었는데 그것이 하나의 캐릭터와 개성으로 인정받으면서 엄청난 인기와 트렌드로 승화된 것 같습니다.

    특히 짤방 같은 경우.. 그 어떤 짤방도 따라올 수 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건 뭐.. 직접 짤방과 만화책 작품을 경험해본 많은 분들이 직접 느끼실 것 같습니다.

    제가 봤던 김성호 화백 작품들을 간략히 리뷰하면서 어플 소개를 마칠까 합니다.

     

    1. 마계대전 ★★★★ – 지금이 아닌 어렸을 초등학생 시절에 맨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을 기준으로..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답답하지 않은 큼직큼직한 캐릭터가 시원시원하게 필살기를 쏴대면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했던 재미가 크지 않았나 싶습니다. 처음에 언급되지 않았던 것들이 점점 나오면서 뭔가 그때그때 생각나는대로 만들어내는 듯한 느낌이 조금 있었지만.. 어렸던 관계로 눈치채지 못했고.. 마계대전만 해도 일반 만화책과 비교해도 크게 이상한 점을 느낄 수 없는.. 김성모 화백 작품 중 가장 멀쩡한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2. 스타크래프트 ★★★ – 전편을 다 보지는 못했는데 상당히 나중에 나온 축에 속하는 작품인데 의외로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걸푸나 럭키짱과 달리 나름대로 신경 쓴 듯한 그림과.. 게임을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어느 정도 스토리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3. 럭키짱 ★★★ – 보다 지칠 정도의 엄청난 분량.. 그리고 너무나도.. 대충 만든 듯한 퀄리티..ㅠㅠㅋㅋ 만약 일반 작가가 그린 만화였다면 이건 뭐 어이없었겠지만 이제 하나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김성모 화백 작품이기에 인정할 수 있지 않나 합니다. 제일 많은 짤방을 배출해낸 불세출의 명작이며 김성모 작가의 대표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4. 신마계대전 ★★ – 몇 편 못봤는데 나이 먹고 봐서 그런지 마계대전만큼의 재미를 못 느낀 듯 합니다.

    5. 걸푸 ★ – 김성모 작가의 전략이 가장 극대화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그때 만들어낸 듯한 명칭과 캐릭터, 스토리.. 그리고 일주일에 2~3권씩 나오며 1권 보는데 6분인가 걸렸던 것 같은..(직접 초시계로 잰 기억이 납니다)

    기타 등등 엄청난 만화책이 있어서 다 생각조차 안납니다. 권투만화, 무협만화, 성인만화, 스포츠만화, SF만화 등등.. 아마 만화책으로 그릴 수 있는 모든 분야는 다 섭렵된 듯 싶은데 일일이 기억을 할 수가 없어 가장 기억에 남아있는 대표작들만 꼽아 봤습니다.

    추억의 향수에 젖으며.. 김성모 만화 무료 어플 추천드립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