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크프라이스 수익 공개 및 노하우, 2012년 10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정보통신에너지/웹수익모델연구 2012. 12. 18. 01:38
    D-COLOR: #ffffff"> 

    안녕하세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링크프라이스 수익공개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전에도 공개 한적이 있긴한데

     

    한 달 수익을 FULL로 공개한 적은 없고

     

    그냥 간간히 일정 기간의 수익만 공개했어서

     

    이번엔 한달 간의 풀 수익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사실 그리 많이 벌지는 못했지만.. ㅋㅋ

     

    어쨌든 링크프라이스로도 꽤 괜찮은 용돈벌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삭제

     

    2012년 10월 링크프라이스 수익

     

     

     

    약 70만원 정도의 수익이 나왔네요.

     

    실제 판매한 상품은 47만원 어치 정도 밖에 안되는데

     

    가입형 머천트에서 큰 부분의 수익이 난 것 같습니다.

     

     

    일단.. 2012년 10월을 끝으로 링크프라이스는 귀찮아서 버려 두었습니다.

     

    그랬더니 수익이 40만원, 30만원.. 점점 줄어드네요 ㅋㅋ

     

    그래도 10월을 끝으로 한번도 작업을 안했는데 30~40만원 정도는 계속 벌리니까

     

    나름대로 쏠쏠한 것 같습니다.

     

     

     

    뭐.. 사실 저는 잔챙이에 불과합니다. ㅋㅋ

     

    고작 70만원 번 것으로 유세떠는 것인데

     

    진짜 링크프라이스로 한달에 수백만원을 넘어.. 800만원 1000만원 넘게 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넘사벽이죠..

     

    한가지 노하우를 알려드리자면

     

    가입형 머천트들을 잘만 활용하면 의외로 쏠쏠한 돈이 됩니다.

     

    그리고 오픈마켓 바퀴벌레약이 굉장히 잘팔리는편인데 커미션이 워낙 낮아서

     

    돈은 안되네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마켓으로 돈 좀 벌려면 적어도 수백만원 짜리 냉장고, 에어컨, 노트북..

     

    뭐 이런 거 팔아야 합니다. ㅋㅋㅋ

     

    아니면 카메라.. 뭐 이런 것? ㅋㅋㅋ

     

     

    그리고 링크프라이스나 아이라이크클릭으로

     

    진짜 미친듯이 한번 벌어보겠다.. 하면

     

    Loan 머천트를 손대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확정률이 미친듯이 낮고.. 블로그 Low Quality의 지름길인 머천트라서

     

    저는 손대본 적이 없지만

     

    어쨌든 그 단점들을 안고도 제대로 꽂히면 정말..

     

    무시무시한 아이템이니

     

    총대 한번 메고 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걸로 링크프라이스 수익공개는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왜냐면.. 앞으로는 귀찮아서 못 할 것 같거든요.ㅋㅋㅋ

    ㅠㅠ

     

     

    인터넷 돈벌기,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