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AOS 게임 추천 - 플랜츠워 공략, 스피디한 먼치킨 만들기 게임정보통신에너지/스마트모바일 2013. 12. 23. 02:57
출시된지는 꽤 오래되었으나..
어쨌든 제가 해본 모바일 AOS 게임이기에 소개하면서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상당히 재미있고 스피디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하게된 계기는..
제가 컴퓨터 게임에 너무 멀어지다보니 대세가 된지 한참 지난.. AOS 라는 게임이 뭔지 잘 몰라서;;
예전에 카오스를 해보긴 했는데.. 오랫만에 대학 동기들과 친목겸 만나서 게임방엘 갔는데 다들 롤(LOL)에 빠져서 5:5를 하는데 저는 LOL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팀에 구멍이 되었던...
아 그래서 바둑 장기처럼..ㅋㅋ 스타처럼 기본은 할줄알아야겠다 싶어서 AOS게임을 배워야겠다 싶어서..
모바일 AOS 게임으로 플랜츠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노하우.. 반드시 환경설정에서 진동을 끄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뭔가 쳐맞거나 기술 쓸 때마다 화면이 진동해서 멀미가 날정도... 게임에 방해가 되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게임을 못할정도네요.
몇판하고 나면 그 진동이 잔상이 남아서 울렁거립니다;;
안드로이드는 다행이도 진동을 끌 수 있으나 IOS는 진동을 끄는 기능이 없네요..컥;;
차이점이 안드에서는 무한모드가 없으나 iOS에서는 무한모드가 있습니다.
무한모드는.. 말그대로 적들이 무한히 몰려오고 적 진지가 무적진지라서 부셔지지도 않고..
뭣보다 캐논이 너무 쎄서;; 아무리 렙업을 해도 캐논 몇대 맞으면 뒤져버리기 때문에..
그냥 돈벌이용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 게임은 테크트리가 역시 꽤 중요한데, 거쳐야하는 캐릭터가 어느정도 정해진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해서 무조껀 더 좋다..는 아닌 듯하고..
처음주어진 캐릭으로 쓰다가 중간에 빨간토마토 캐릭.. 이름이 퀵리피였나? 이놈을 쓰다가 바로 맨 마지막 2만원 짜리 버서커리피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뭐.. 버서커리피는 그냥 먼치킨 사기캐릭터입니다.
이 캐릭에다가 쫄병은 플라워리피인가? 구천구백원짜리 불꽃쏘는 리피로.. 두번째 맨오른쪽칸에 있던걸로 기억하네요.
이 조합이면 끝판까지도 그냥.. 다 발라버립니다..
버서커리피는 정말 그냥 밸런스붕괴 캐릭터인데 뭐.. 기술들이 전부 황당합니다.
적한테 맞은 걸 되돌려주고 적 피 빨아먹고 주변의 일정 구역 전부 스턴 걸어서 기절시키고.. 맨마지막 버서커는 공격력 두배에 공격속도 0.5배, 방어력 절반..
근데 워낙 타고난 체력과 방어력이 좋아서.. 레벨 좀만 오르면 그냥 맞아도 안맞은거나 마찬가지입니다;;
게다가 패시브스킬로 적 에너지를 빨아먹는게 있어서 그냥 알아서 에너지가 차버립니다.
능력치 또한 거의 쩔고;;;;;
뭐... 게임이 급 쉬워지는 말도 안되는 캐릭터죠..;;
게임 조작은 매우 단순합니다. 보통 AOS 게임이 몹시 복잡하고 이런저런 테크트리가 많은데..
플랜츠워는 비교적 단순한 모바일 AOS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술도 비교적 심플하고 아이템 숫자도 많지 않고..
게임 방법도 단순해서 몇판해보면 금방 압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진동 끌것..
퀵리피->버서커리피+플라워식물..
요거면 다 끝입니다.
심심하면 다른 캐릭터들도 열어서 해보는 것도 좋은데 이 게임은 근접캐릭이 갑인듯...
원거리 캐릭은 그다지 힘을 잘 못쓰네요.
전 맨 처음에 퀵리피로 안가고 스피어리피로 갔는데..
이게 굉장히 애매한 캐릭터입니다.
원거리 유닛인데 가지고 있는 기술들이 전부 1인 저격 기술들만 있어서..
물론 맨 마지막 기술은 여러명 때릴 수 있지만 범위가 아니라 일직선이라서 맞추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적이 일렬로 있어야 한방에 많이 맞추는데 그 위치를 잡기가 상당히 어렵죠;;
거기다가 있는 기술들이 파워는 쎈데 범위공격이 아니라서 너무 피곤하고..
뭣보다 MP를 너무 많이 빨아먹습니다.
그래서 그냥 계륵같은 캐릭터..
반값인 퀵리피가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50판가서 버서커리피 먹으면.. 뭐 그냥 대량학살하면서 다니면 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