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채무 두리랜드 입장료아무거나 리뷰 2020. 5. 17. 11:53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임채무씨가 평생의 숙원사업으로 만들었다는 두리랜드 입장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채무씨는 전성기 시절 "사랑과 진실"이라는 드라마로 큰 인기를 받은 탤런트분이십니다. 지금도 현업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평생 놀이동산 사장님이 되시는 것이 꿈이어서 탤런트 활동으로 번 돈으로 두리랜드를 운영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두리랜드같은 경우 2020년 4월 30일에 본격적으로 재개장을 하면서 입장료를 받기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두리랜드의 입장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소인 25,000원 대인 20,000원이라고 하네요.
개장 후 선착순 100명까지 고객은 각각 5,000원씩 할인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입장료 외에 놀이시설을 이용할 경우 아래의 테이블에 해당하는 요금을 내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를 내는 놀이시설은 대부분 실외 놀이시설인 것 같은데 저도 아직 두리랜드를 이용해보지 않아서 자세한 것에 대해서는 일단 입장료를 내고 방문하고 나시면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두리랜드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44-17에 위치해 있습니다. 임채무씨는 이번 두리랜드 재오픈을 위해서 190억을 추가로 투자했다고 하네요. 따로 지낼 곳이 없이 두리랜드안에서 숙식을 해결하면서까지 열심히 운영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원래 두리랜드는 입장료를 받지 않았으나 이번 재개장을 위한 리모델링을 포함하여 임채무씨의 부채가 너무 늘어나서 어쩔 수 없이 운영을 위해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공시설이나 국가에서 운영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운영하는 것인 만큼 입장료를 받는 것은 당연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